안녕하세요 어제는 비가 참 많이 왔죠?
저희 차고지에 있는 차량들도 피해가
없도록 안전하게 보관해두고 있는데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항상 최상의 품질을
가진 매물을 소개해 드려 재재방문 하실 때도
신뢰를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3톤버큠로리
오늘은 귀한 23톤버큠로리 특장차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량의 액체 폐기물 그리고
비료 등을 운반할 수 있는 거대한 사이즈의
대우 프리마 모델이구요 한번 데려가시면
오랫동안 운용할 수 있는 스텐탱크 정화조차
이기 때문에 잔존가치도 매우 우수합니다
23톤버큠로리
2017년 11월에 최초등록을 마친 2018년형식
타타대우 프리마 23톤버큠로리입니다
최고출력은 460마력이기 때문에 보기만 해도
무거운 탱크를 업고 높은 주행력을 선보일 수
있는데요 심지어 오토미션으로 탑재가 되어
있기 때문에 클러치 변환 과정이 생략된
만큼 더욱 간결하게 운행할 수 있습니다
23톤버큠로리
전 차주 한 분이 무사고로 3만킬로미터를
달린 23톤버큠로리인데요 짧은 주행량과
더불어 올바른 주행습관으로 엔진과 내연
기관에 아무런 부담을 주지 않은 상태입니다
따라서 출발하는 힘도 남다르구요 험로나
고속도로에서도 신속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23톤버큠로리
용도 대비 깔끔한 화이트톤의 일체감도 눈에
띄는데요 연식도 좋고 사용감이 거의 없어서
굉장히 좋은 상품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스텐탱크 정화조차 자체도 찌그러지거나
구멍 난 부분이 없어서 보완할 곳이 없었구요
양옆 그리고 후면에 반사판을 부착해두었기
때문에 야간 운행 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후면으로 돌아가 보면 동글동글한 탱크
모양을 잘 유지하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이안에는 총 32000리터를 채워 넣을 수
있는데요 작업량을 측정할 수 있도록
유리 배관을 가운데 설치해두었습니다
23톤버큠로리 작업 방식은 매우 간단한데요
하부에 만들어져있는 배관에 호스를 끼워
펌프를 작동하면 진공을 통한 흡입 그리고
압력을 이용한 배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통 단단한 철탱크로 제작되는 버큠로리이지만
지금 보시는 차량은 스텐으로 탱크가 만들어져
있는데요 두꺼운 재질로 만들었기 때문에 압력을
버티는 데에는 충분하구요 철보다는 액폐기물에
의해 부식되는 시간이 월등히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사용한다면 스텐정화조차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됩니다
스텐탱크 정화조차 하부에는 원쓰리 축이
설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각 축들이 탱크의
무게를 분산시켜주기 때문에 프레임으로 가는
부하를 완화시켜줄 수 있구요 덕분에 주행
안전성이 더욱 높아져 코너링 시 쏠림이
심하지 않고요 차체가 잘 버텨주는 만큼
23톤버큠로리의 기대 수명까지 높여줄 수 있습니다
프리마 23톤버큠로리 도어를 열어보면
위와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단 대형 차량이기에 좌석층이 높은데요
승하차 그립이 만들어져있어서 조금 더
편하게 차량으로 오르내릴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슬리핑 베드가 설치되어 있어
좌석의 기울기를 변경하거나 짐 보관도
가능하구요 이름 그대로 잠을 청하는 목적
으로도 언제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간단한 클리닝을 진행해
두었기 때문에 거리낌 없이 착석하여
시운전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선바이저에는
비닐 벗겨짐 없이 그대로 남아있어서
청결함이 잘 보존된 스텐탱크 정화조차입니다
운전석에 앉으면 커브가 들어가 있는
디지털 대시보드를 이용하여 각종
운행 옵션들을 조작할 수 있는데요
시인성이 좋아서 원하는 편의 기능을
바로 사용하실 수 있구요 차량 정보도
정확하게 표시해 주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리타드 브레이크도 장착되어 있어서
원하는 구간에서 제동력을 발휘할 수
있는 23톤버큠로리인데요 오토밋션으로
출발 또는 비탈길에서도 안전하게 운행
할 수 있어 운행 충족감이 높은 버큠로리입니다
마지막으로는 하부에 장착되어 있는
원쓰리 타이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휠얼라인먼트가 삐뚤어진 곳이 없고
각 바퀴마다 트레드가 넉넉하게 남아있어서
교환에 따른 비용은 지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23톤버큠로리 어떠셨나요?
만약 찾고 있던 매물이라면 망설임 없이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사업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빠르게 출고를 도와드리겠습니다 ^_^